깔끔해진 유소년센터에서 기분 좋게 운동해요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실내 환경 개선 공사 실시

작성일 : 2021-03-19 20:04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이하 유소년센터)는 회원들에게 좀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실내 환경 개선 공사를 실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휴관 기간동안 회원 및 직원의 안전사고에 유의하며 공사를 실시했다.

 

주요 공사 부분은 1, 2층 남녀 탈의실 도배 및 2층 탈의실 세면대 교체 공사, 수영장 벽타일 보수 공사, 층별 안내 사인물 교체 작업, 버튼 및 스위치 항균동 필름 부착 작업 등이었다.

 

이번 실내 환경 개선 공사를 통해 탈의실 사용 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수영장 타일 파손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며, 항균동 필름 부착으로 코로나19 교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 각 탈의실에 벤치 의자를 비치해 회원들이 좀 더 안전하고, 편한 환경에서 탈의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유소년센터 관계자는 환경 개선 공사를 완료한 만큼 회원들이 센터를 많이 찾아와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안전사고 예방 및 고객 만족을 위해 센터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소년센터는 현재 일일자유수영, 실외스포츠 프로그램에 한해 임시 운영 중이다. 유소년센터의 임시 운영 일정은 유소년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내데스크(02-3428-7979)에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