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2021년 성실·모범 납세자 선정

선정된 5명에게는 표창장 및 공영주차장 1년 요금면제

작성일 : 2021-03-26 21:40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난 22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납세환경 속에서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한 성실납세자와 자주재원 확충에 기여한 모범납세자 총 5명을 선정했다.

 

성실·모범납세자는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과 성실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과 감사를 받는 문화조성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성실·모범 납세자는 최근 3년간의 지방세 납부실적, 체납세액 유무, 구정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후 지방세 심의위원회 의결을 거쳐 선정됐다.

 

선정자는 송파구 공영주차장 1년간 요금면제의 혜택과 구가 주관하는 각종 행사나 시찰 등에 초청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선정된 수상자들은 지방세 납부 실적은 물론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였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인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등 평소 구정에 적극 참여해 모범을 보여왔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히 세금을 납부해 주신 구민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구민들의 소중한 세금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도록 투명한 재정운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