詩, 시인과 함께 쓰다

강동도서관, 공광규 시인과 함께 하는 시 창작 수업 운영

작성일 : 2017-10-03 07:16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서울시교육청 소속 서울시교육청강동도서관(관장 어영경)1013일부터 1110, 매주 금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강동도서관 세미나실에서 2017 도서관대학 사업으로 공광규 시인과 함께 하는 시창작 수업.-‘, 함께 쓰다를 운영한다.

 

2017 도서관대학 사업은 서울특별시교육청-서울시 간 교육협력으로 공공도서관 혁신 운영을 위해 추진되는 독서문화진흥사업으로 인문정신문화 확산과 평생교육 장이자 열린 대학으로서 도서관 기능 강화에 목적이 있다.

 

공광규 시인과 함께 하는 시창작 수업.-‘, 함께 쓰다9월에 운영된 , 함께 읽다에 이어 창작의 즐거움을 알고 시민의 문학적 감성과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위해 이야기가 있는 시 창작수업의 저자이자 제4회 신성정문학상 수상자인 공광규 시인의 강의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특별시교육청평생학습포털 에버러닝 및 전화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 정보자료과(02-2225 -9832) 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 창작 과정을 이해하고 직접 시를 쓰는 창작의 과정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깨닫고 시를 읽고 쓰는 즐거움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교육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