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에서 랜선 벚꽃축제와 함께 봄을 즐겨보세요

랜선 벚꽃산책으로 생생한 분위기 전달하고 비대면 벚꽃 버스킹 공연 공개

작성일 : 2021-04-01 10:16 수정일 : 2021-04-02 11:47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큐브에 싱그러운 봄 기운이 느껴지는 벚꽃나무 미디어아트가 송출되고 있다.

 

롯데월드타워가 비대면으로 석촌호수의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랜선 벚꽃축제 롯타와봄을 진행한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동호와 서호 산책로 약 2.5키로미터에 심어진 천여 그루의 벚꽃나무가 선사하는 대표적인 봄맞이 축제로 매년 축제 기간 동안 수백만 명이 방문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벚꽃 개화기인 41일부터 11일까지 석촌호수가 전면 통제된다.

 

올해 롯데월드타워는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c/lotteworldtower_official)와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lotte_worldtower)을 통해 비대면으로 생생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벚꽃 콘텐츠를 제공한다. 석촌호수 벚꽃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방문객들을 대신해 롯데월드타워 SNS 캐스터들이 랜선 벚꽃산책 경험을 공유하고, 따스한 봄에 어울리는 비대면 벚꽃 버스킹 공연도 진행한다. 버스킹 공연은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10CM 권정열과 악뮤가 비대면으로 사전 녹화해 롯데월드타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410일 저녁 9시에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월드타워는 석촌호수 통제 기간 현장을 방문하신 분들의 아쉬움을 덜어드리고자 초대형 미디어큐브에서 ‘Blooming Hope(봄날의 희망)’를 주제로 새롭게 피어나는 희망을 상징하는 벚꽃나무 미디어아트도 연출한다. 타워 앞 아레나 광장에서는 벚꽃 장식물과 핑크색 벤치 등을 활용해 봄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미디어큐브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 ‘#롯데월드타워’, ‘#LOTTEWORLDTOWER’, ‘#롯타와봄’, ‘#롯타큐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봄 시즌을 맞이해 단지 내 운영사들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 81층에 위치한 STAY 레스토랑은 4월 한 달간 미쉐린 3스타 쉐프 야닉 알레노가 제안하는 ‘Cherry Blossom 스페셜 런치메뉴를 선보인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전망대와 아쿠아리움411일까지 월드몰(마트, 시그니엘 호텔, 에비뉴엘, 하이마트 포함) 3만 원 이상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오후 5시 이전 최대 70% 할인된 금액인 평일 10,000, 주말 15,000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서울스카이전망대에서는 118500m 상공에서 석촌호수 벚꽃 뷰를 즐기는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롯데뮤지엄은 김정기, 디 아더 사이드(Kim Junggi, The Other Side)’ 전시를 416일부터 711일까지 개최한다. 펜 하나로 밑그림 없이 무한한 세계관을 표현하는 한국 작가 김정기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2021년 첫 기획전시다. 오는 415()까지 롯데뮤지엄 홈페이지, 인터파크, 네이버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얼리버드 티켓을 50% 할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롯데월드타워와 월드몰은 봄을 맞이해 대대적인 매장 개편과 리뉴얼도 마쳤다. 예술과 브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어바웃(ABOUT++)’, 궁중·전통음식 전문 한식당 한국의집’, 을지로와 성수동 등 맛집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SWEET SALON 3355MZ세대를 비롯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장이 새롭게 선보인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기업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