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 개최

대왕연어초밥, 꽃초밥, 과일초밥 등 이색초밥 눈길

작성일 : 2017-10-20 08:54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는 가락몰의 다양한 농··축산물을 재료로 한 초밥 축제를 개최한다. 10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이어지는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은 긴 추석연휴를 마치고 일상으로 복귀한 서울시민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은 청명한 하늘과 맞닿은 가락몰 3층 하늘정원에서 진행된다. 하늘정원 초밥거리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간장새우초밥, 대패삼겹초밥, 와규초밥 뿐만 아니라 오징어젓초밥, 아보카도초밥 등 이색초밥들로 꾸며진다. 또한 거대한 크기의 대왕연어초밥, 20~30대 여성을 위한 꽃초밥 등도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1021일 토요일은 개그맨 박준형의 사회로 가수 박남정, 김흥국의 콘서트가 진행된다. 개막 특별공연으로 시작되는 무대는 행사기간 내내 버스킹 공연으로 가득 찰 예정이다.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참여형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12g 초밥 만들기, 초밥 다트 던지기 등의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에게 초밥 쿠폰을 증정한다. 마술과 요리가 어울어진 어린이 쿠킹쇼는 22일과 28일 열릴 계획이다. 또한 전문가에게 직접 배워보는 회뜨기&초밥 만들기 강좌(25, 26)도 준비돼 있다.

 

가벼운 맥주와 청량한 가을밤이 함께하는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은 평일(~)15, 주말(~일요일)12시부터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35-0237)로 문의하거나 가락몰 홈페이지(http://garakmall.gar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