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행정복지위원장, ‘감사패’ 수상

지난 20일, 강동성심병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로 인정받아

작성일 : 2017-10-26 17:32

 

신무연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이 지난 20일 길동 소재 강동성심병원 개원 31주년 기념식에서 강동성심병원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강동성심병원은 지역주민의 건강 증진은 물론 병원을 이용하는 환자와 가족들의 불편함을 해소시켜 주는 등 지역사회와 강동성심병원의 발전에 애써주신 신무연 위원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신 위원장은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으로 활동하면서도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높은 관심과 병원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앞장서 왔다.

 

특히 지역 주민이 많이 이용하는 강동성심병원에 환자와 가족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해 구청에 예산을 요청하는 등 끈질긴 노력 끝에, 1층 로비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해 병원을 이용하는 환자 및 가족과 지역 주민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감사패를 수여받은 신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과 주민의 어려움이 있을 때는 주저함이 없이 앞장서서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지역 공동체의 멋진 일꾼으로 주민을 섬기는 자세로 변함없이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