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H KOREA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실시

작성일 : 2017-10-26 17:39


 

노인의 날이며 경로의 달인 10, 강동구에 아름다운 손들이 깊어가는 가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등 소외이웃에 김장김치와 음식나눔 등을 담아 나눠주는 행사를 가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강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019일 저소득 가정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PVH KOREA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PVH KOREA 임직원과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직원, 강동재활용센터 직원 등 다양한 단체의 자원봉사자 175여명이 참여해 300여명 저소득가정과 지역주민들에게 김장김치 및 음식을 나눠 드렸고, 강동구푸드뱅크마켓센터 환경개선과 어르신 캐릭터초상화 그려드리기, 실버바리스타체험, 미니꽃다발 만들기, 수공예품만들기체험, 친환경페이트 무료나눔 등 리아트마켓 나눔의 예술을 강동구재활용센터와 함께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해마다 느끼지만 복지관에서 이렇게 지역주민들을 위해 신경 써주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후원해 주신 PVH KOREA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사랑과 정성으로 버무려진 김장김치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나아가 더불어 사는 이웃 사랑의 분위기가 지역 전체에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