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열정에 응원을 더합니다

송파구, 지역 젊은 예술가 위한 특별 페스티벌 열어

작성일 : 2017-10-26 21:27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오는 28(), 29() 양일간 석촌호수 동호 일대에서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젊은 작가들을 응원하기 위한 송파 청년예술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구는 신진 예술가들을 발굴하고 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 할 뿐 아니라 많은 주민들 앞에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특별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젊은 예술가들이 함께 모이는 기회를 통해 서로 공감하고 교류하며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가을을 맞아 석촌호수 일대를 찾는 나들이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색 체험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관내에서 활동 중인 20~30대 청년 예술가들이 모여 체험존과 아트마켓존 공연존 배너전 등을 구성한다.

 

체험존은 예술가들의 친절한 지도와 함께 실크스크린(판화)’부터 유령 여행사 몽상투어’, ‘시 한토막등 기발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체험부스들이 열린다.

 

, 공연존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 중이다. 28일 열리는 송파 PLAY OF COLORS’는 관객들이 직접 송파의 대표 아티스트를 뽑는 방식으로 개성 있는 음악가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29일에는 춤추는 캘리그라퍼를 비롯해 마술, 성악, 국악, 현악 등 다방면에서 자신의 꿈과 열정을 키우고 있는 청년들을 만날 수 있다.

 

그 외에도 예술가들이 직접 만든 아트상품을 판매하고 현수막 형태로 제작된 다양한 그림과 사진 등도 전시한다. 이 전시는 페스티벌이 끝난 이후에도 11월 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청년예술가 페스티벌은 석촌호수를 찾는 모든 이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참여 등 상세한 내용은 송파구 문화체육과(02-2147-281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깊어가는 가을, 낙엽 지는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열리는 색다른 축제를 즐기며 좋은 추억 만들기 바란다구는 젊은 예술인들의 열정과 작품 활동의 기회를 열어주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