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섭 부의장, 행정감사 준비 ‘민생탐방’

작성일 : 2017-11-02 11:01


 

박인섭 송파구의회 부의장(문정1·가락2)11월말부터 실시되는 송파구청 행정 감사를 위해 지역을 순회하는 민생탐방을 시작했다.

 

이번 민생탐방은 다가오는 행정 감사를 앞두고 현장을 찾아가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몸으로 체험해 구정에 필요한 정책들을 발굴하고 대안을 세움으로서 구민들과 함께하는 구민 중심의 행정 감사를 준비하고자 실시했다.

 

특히, 박 부의장은 어린이집을 방문해 운영 및 실태 등을 점검하는 자리에서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을 들으며 지원 방안을 검토했으며, “청소년들의 자기계발 및 교육환경 등 눈높이 대화를 통해 청소년을 위한 역점 사업의 발굴이 시급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박 부의장은 지역 노인정을 방문해 노인정의 시설을 꼼꼼하게 점검하는 자리에서 다가오는 겨울철을 대비해 어르신들이 불편이 없도록 시설 보완 등 충분한 예산을 세워 편안하고 안전한 노인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 부의장은 앞으로 남은 기간에도 현장 중심으로 의정활동을 하겠다이번 행정 감사에서는 예산의 집행 과정도 구석구석 들여다보도록 철저한 준비를 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