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대왕문화체육관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

내년 리모델링 공사로 휴관 앞두고, ‘Remember 온조’ 진행

작성일 : 2017-11-03 14:56

 

강동구민의 활력 충전소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사장 이계중)이 리모델링으로 인한 휴관을 앞두고 111일부터 1231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 ‘Remember 온조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공단 SNS에 온조대왕문화체육관과 관련된 사진과 에피소드를 올려주신 회원들에게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을 지급하고, 오프라인에서는 재등록 회원 기념품 증정·고객의견 수렴 게시판 소원을 말해봐등 다채로운 행사가 예정돼 있다.

 

이계중 이사장은 온조대왕문화체육관에 지난 10여 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최고의 문화·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은 오는 1231일을 끝으로 리모델링 공사 휴관에 들어가 20188월 새로운 모습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휴관과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체육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2045-7800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