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286회 임시회 개회

작성일 : 2021-05-13 14:27

송파구의회(의장 이황수)510()부터 18()까지 9일 동안 제286회 임시회 일정에 돌입했다.

 

1차 본회의에서는 이황수 의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5분자유발언(박경래 의원 송파2동 통합청사 신축, 비둘기 어린이공원 재정비윤정식 의원 한낮에도 실내 컴컴한, 송파구 거여동 새마을지역정명숙 의원 서울특별시 송파구 기록과 기억 지도 작성의 필요성에 관하여한상욱 의원 송파 K-방역의 실태와 백신접종의 문제점286회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회의록에 서명할 의원 선임의 건 휴회의 건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임시회의 주요일정은 10()부터 14()까지 각 상임위원회별 의안 심사 및 현장 방문 일정이 계획돼 있고, 마지막 날인 18() 2차 본회의에서 심사한 안건을 의결하고 회기를 마무리한다.

 

이황수 의장은 개회사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송파구민 모두가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기며 소통과 이해로 모든 것을 함께 극복하고 화목한 가정을 이뤄갈 수 있길 바라며 나아가 송파구의회는 구민이 준 소임과 책무를 다해 구정 발전과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