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디지털 마케팅 인재 양성 선도

미취업 청년 25명 디지털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과정 무료 교육 시행

작성일 : 2017-11-30 13:19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역시 관내 취업 준비생 25명을 대상으로 전액 무료로 시행한다. 교육 참가자격은 만 18~39세의 초대졸자·대졸자 또는 졸업예정자이며 모집기간은 오는 121일부터 20일까지이다. 신청은 양식에 따라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hiseoulceo@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실제 교육기간은 201812~ 228일이며 오전 매일 7시간, 40회에 걸쳐 총 280시간 동안 진행한다. 교육 장소는 신기술창업센터 교육장(9호선 등촌역 2번 출구)이다. 교육기간 중에는 모든 교육생에게 일정금액의 훈련수당도 지급한다. 교육 내용은 소셜미디어 마케팅 등 마케팅 기법 이론·실무 교육 실제 기업 마케팅팀과 연계한 마케팅 프로젝트로 구성한다. ,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강사·기업 대표 등과 연계한 멘토링, CEO취업특강, 보충학습을 위한 장소지원, 인턴십 등도 준비 중이다.

 

특히 교육생 중 평가과정을 거쳐 총 15명을 선발해 하이서울브랜드기업 협회 회원사에서 인턴십 진행 기회를 준다. 인턴십은 총 3개월간이며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실시할 예정이다.

 

구는 현재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섬유무역, 사이버보안, 소프트웨어 테스터, 코딩교육 강사 양성과정 등 다양한 교육을 개설, 운영 중이다. , 향후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직무교육 수요조사 및 일자리협의체를 활용해 청년 맞춤형 직무교육-채용 연계 과정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교육 관련 문의사항은 송파구 일자리정책과(2147-4908) 또는 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070-4179-0204)로 문의 시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정미영 송파구 일자리사업팀장은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전문 교육을 통해 맞춤인재 양성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