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제1회 의정발전 구민상’ 시상식 개최

작성일 : 2021-06-30 05:19 수정일 : 2021-06-30 05:37

강동구의회(의장 황주영)가 지난 25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1회 강동구의회 의정발전 구민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상은 지방의회 30년 강동구의회 개원 30주년을 기념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구민을 대상으로 그들의 공적을 기리고 의회운영 발전을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수여하게 됐다.

 

수상 대상은 의회활동 지원업무 수행에 공적이 현저하고, 의회 또는 지역 사회의 이익과 발전에 크게 기여하거나, 의회운영이나 제도발전 또는 행정사무의 능률향상을 위한 창의적인 제안을 함으로써 의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가 그 대상이다.

 

의회는 지난 17일까지 후보자 추천을 접수 받았으며 공적심사위원회를 구성,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구민 19명에게 의정발전 구민상을 수여했다.

 

황주영 의장은 오늘 수상한 분들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과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구를 위해 도움을 아끼지 않는 수상자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강동구의회 또한 구민들을 책임지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