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탁 의장, ‘2017. 강동구체육회 송년의 밤’ 참석

작성일 : 2017-12-01 11:10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은 지난 28일 노빌리티웨딩에서 개최된 ‘2017년 강동구체육회 송년의 밤에서, 올 한 해 생활체육 보급 및 활성화를 통해 구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한 분들께 감사장을 전했다.

 

이날 송년회는 강동구생활체육회(수석부회장 송영환)에서 주최했으며, 각 스포츠 종목의 연합회 임원, 선수 등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7년 성과보고, 감사장 수여, 장학금 전달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조 의장은 감사장을 전달하고, “올 한 해도 강동 발전과 구민 건강증진을 위해 열정적으로 생활체육 활동을 펼치신 송영환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2018년 무술년에도 생활체육에 적극적 관심을 가지고 구민이 보다 가까이서 편리하게 생활체육을 즐기며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는 강동구의회 송명화 부의장을 비롯해 신윤재 의회운영위원장, 신무연 행정복지위원장, 이준형·김용철·임춘희·김영철·황인구·황주영 의원도 함께하며 강동구 21천여 명의 동호인을 위해 헌신한 체육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