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화 부의장, ‘제10회 구청장배 수영대회’ 축하

작성일 : 2017-12-06 15:23


 

송명화 강동구의회 부의장(더불어민주당·천호2)은 지난 3일 온조대왕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된 10회 강동구청장배 수영대회에 참석, 선수들을 격려하고 강동구수영연맹의 발전을 기원했다.

 

송 부의장은 생활체육 스포츠로서 수영의 대중화와 보급, 강동구수영연맹의 발전에 공로가 큰 동호회원 2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며 앞으로도 강동구민의 건강지킴이로 열심히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강동구수영연맹은 넉넉지 못한 예산과 열악한 수영시설 환경에도 불구하고, 2014년부터 서울시장배 수영대회에서 4년 연속 종합우승을 달성하였으며, 서울시수영연맹이 전국체전 7연패의 금자탑을 쌓는 성과를 거두는데 일익을 담당했다.

 

송 부의장은 축사에서, “수영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운동임은 물론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타인의 생명도 지킬 수 있는 소중한 생활체육이라면서 열악한 환경에서도 훌륭한 성적을 내며 강동구를 빛내주고 있는 강동구수연연맹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강동구 수영 동호인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동구수영연맹(회장 임태영)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 800여 명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 속에 열정적인 경기를 펼쳤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