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땀 흘리고 웃으며 화합 다졌어요!”

14일, ‘강동구의원-구간부 친선체육대회’ 성료

작성일 : 2017-12-15 11:32

 

강동구의회(의장 조동탁)가 지난 14일 제248회 정례회 일정을 모두 마치고 강동구의원과 구간부가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친선 체육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지방자치 동반자적 양 수레바퀴로 비유되는 구의회와 구집행부가 올 한 해 동안 지역발전과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힘껏 달려온 노력에 대해 서로 격려하고, 상호 신뢰를 구축해 2018년에도 구민 뜻을 받들어 구정을 잘 이끌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조동탁 의장을 비롯한 구의원들과 이해식 구청장, 부구청장, 각 국·소장 등 40여명이 참가해 직위와 격식을 떠나 뜨거운 땀방울을 흘리며 우호를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조동탁 의장은, “오늘 비록 작은 체육대회지만 의회와 집행부가 역지사지 자세로 서로를 잘 이해하고 상호신뢰를 구축해 지역발전을 위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소통 자리를 마련해 살기 좋은 강동, 구민이 행복한 강동을 만드는데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인사말을 건넸다.

 

한편, 열띤 경기를 펼친 후에는 간단한 다과와 함께 강동구 발전을 위한 허심탄회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