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탁 의장, ‘법사랑위원 동부지구協, 송년의 밤’ 참석

작성일 : 2017-12-29 06:57


 

조동탁 강동구의회 의장이 지난 27법사랑 동부보호관찰위원협의회, 송년의 밤에 참석했다.

 

법사랑위원 동부지역 보호관찰위원협의회(회장 채종환)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표창장 및 감사장 수여, 자원봉사위원 위촉, 장학금 전달 등 올해 몸을 아끼지 않고 청소년 범죄예방에 헌신한 분들께 감사하고, 형편이 넉넉지 않은 미래 꿈나무를 응원하는 자리도 마련돼 시종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조 의장은 축사에 나서,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 힘든 길이지만, 올 한 해도 묵묵히 거친 아이들의 손을 잡고, 환한 빛의 길로 인도해주시고 지켜주신 법사랑 위원님과 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청소년 범죄를 예방하고, 소통과 신뢰를 통해 행복한 지역사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의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 의장은 2008년부터 법사랑위원회 동부지역보호복지위원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강동구 청소년의 선도를 위한 순찰 및 캠페인, 학교 폭력 예방활동, 미아방지 이름표 달아주기 등의 활동을 꾸준히 펼쳐 지난해 말 법무부 장관 표창을 받는 등 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남다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