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사회적 가치 공동선언식 개최

작성일 : 2018-01-04 13:32


 

사람을 우선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은 지난 1229() 강동구민회관에서 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공헌과 인권보호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전직원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언식을 통해 공단은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공공기관의 위치와 역할에 대해 공감하고, 전사적 공동선언식을 개최해 전직원 의식제고 및 사회적 가치 확산의 발판을 마련했다.

 

공동선언문은 지역사회 사회적 가치 확산과 선도에 앞장 공단 직원의 인권과 노동권, 안전보호 노력 지역인재의 균등한 채용기회 보장과 좋은 일자리 창출 사회적 가치창출을 위한 지속적 관심과 노력 당부 등이 명기돼 있다.

 

또한 공단은 사회적 약자 등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회적 가치 창출공동협약식을 준비 중이다. 지역아동과 지역청년, 지역서점 등 다양한 지역계층과 함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의견과 공감을 조성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 이사장은 공단은 이미 오래전부터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계층과 함께 많은 활동들을 함께 해왔다. 2018년은 공단을 넘어 지역과 함께 꾸는 꿈을 향해 더 멀리 가보고 싶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