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은 독서의 달,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으로 오세요!

9일 한국고양이의날 기념, 고양이 관련 도서 큐레이션 등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21-09-11 14:31

9월 9일(목)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에서 개최된 ‘한국 고양이의 날’ 기념 이벤트.

 

강동구(구청장 이정훈)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에서 책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99()에는 한국 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고양이 관련 도서 큐레이션, 고양이 관련 도서 대출자를 위한 혜택 등의 이벤트가 개최됐으며 반려묘와 함께 내방해 즉석사진을 촬영한 주민에게는 고양이 사료 선물을 전달했다.

 

914()부터 930()까지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1호점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다독다독 내 서가에 배치된 책 속의 보물찾기, 가족과 함께 읽는 특별 큐레이션 너에게 읽어줄게’, 다독다독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도서 대출 수량을 3권에서 6권으로 늘려주는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으며 프로그램별 일정 확인 후 참여하면 된다.

 

특히, 928() 오후 4시에는 피아노 치는 그림책 작가신유미 작가가 들려주는 피아노 공연이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1호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에서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책과 차를 매개로 사람과 사람이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강동형 복합문화공간 다독다독을 많이 이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