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송파갑 신년인사회 열려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위해 합심하자”

작성일 : 2018-01-13 11:12 수정일 : 2018-01-15 18:53

 

자유한국당 송파갑 당원협의회(위원장 김충환) 신년인사회가 지난 12일 오후 3시 송파여성문화회관 6층 대강당에서 소속 시·구의원과 당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신년인사회에서는 김성태 자유한국당 송파을 당협위원장과 문종탁 송파병 당협위원장이 축사를 통해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위해 합심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홍준표 당대표의 영상 신년인사와 최장덕 풍납2동 협의회장을 비롯한 각동 협의회장의 새해 인사가 이어졌다.

 

주찬식·남창진 시의원의 내외빈 소개 이후 유영수·이배철·김중광·최은영 송파구의원과 함께 참석 주민들에게 세배를 올려 많은 박수를 받기도 했다.

 

임춘대 송파구의회 의원이 환경21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충환 송파갑당협위원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새해를 맞아 인사를 드리게 돼 기쁘다. 30대에 86아시안게임과 88서울올림픽 대회를 준비해 송파에 대한 사랑과 존경이 컸다. 다시 올림픽공원을 소속으로 하고 있는 송파갑에 당협위원장으로 오게 돼 감회가 깊다면서 최선을 다해 좋은 송파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그런 의미에서 올해 최선을 다해 봉사를 할 것이며, 올해 오는 29일부터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이 중요하며, 6월에 열리는 지방선거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