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마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작성일 : 2018-02-07 14:49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거마도서관은 새학년, 새학기를 맞아 지역주민들의 요구와 관심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20181분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거마도서관이 마련한 새학년 새학기 초등 프로그램 상상 독서단은 교과 연계 도서와 미술활동을 융합한 창의적 책놀이 활동이며, 와글와글 리딩북(BOOK)은 전문 성우와 함께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된 오디오북 만들기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고대문명 편을 필두로 도란도란 세계사가 초등학생을 위한 거마 인문학 프로그램으로 개설돼 정리야 놀자는 재활용품을 활용해 아이가 스스로 정리정돈 하는 공부환경을 만들고 지구환경까지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성인들의 한국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요청에 부응하기 위한 한국의 멋, 한국화 심화 시간에는 부귀와 영화를 상징하는 모란도를 통해 새해의 소망을 담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와 더불어 S.S 리딩클럽은 직장인들을 위해 저녁에 진행되는 영어 원서 읽기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각오로 외국어 공부에 동참할 참여자를 기다리고 있다.

 

강좌신청은 27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거마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송파구 통합 도서관 정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자격이 있다. 프로그램 및 접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거마도서관 (02-449-2332, 5032) 혹은 거마도서관 홈페이지(www.sp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