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봉숙 의원, ‘전국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작성일 : 2018-02-07 15:46

 

나봉숙 송파구의회 의원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시 썬밸리호텔에서 개최한 2018년 전국 시··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10회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대상은 전국 시··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및 지방의회발전연구원의 주최로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헌신한 기초의회 의원을 시·도로부터 추천받아 수여하는 상이다.

 

나 의원은 송파구의회 제6·7대 의원으로 7대 전반기 송파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 및 2017 송파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서울특별시 송파구 자전거이용 활성화에 관한 조례 개정 건축물관리자의 제설, 제빙에 관한 조례안 등 다수의 의안을 발의해 지역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했고 특히, 구정질문과 5분자유발언을 통해 재활용생활폐기물 수거, 운반 처리 관리감독 강화 마천동 임대주택대단지 내 도시 시설물 인수인계 업무 조속 처리 등의 주민생활 편익증진에도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나 의원은 전국 시··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는 상인만큼 수상의 의미가 더 크다면서 앞으로도 현장을 방문해 직접 들여다보고 구민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 들으며 지역 전반에 관심을 갖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