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도서관, 2018년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공동육아 특화도서관으로 유아와 부모 위한 12개 강좌 개설

작성일 : 2018-02-08 12:47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이 운영하는 강동구립 천호도서관은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 및 공동육아 커뮤니티 형성에 마중물 역할을 하고자 봄학기 문화강좌를 개설해 32일부터 3개월간 운영한다.

 

천호도서관은 책으로 크는 아이, 책으로 키우는 부모, 책으로 모이는 도서관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공동육아 특화도서관이다. 유아와 부모들을 대상으로 요리, 미술, 책놀이, 힐링 4가지의 분야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천호도서관은 문화교실(키움방)에 수전이 설치돼 있어 기존의 구립도서관에서 시도하지 못했던 요리강좌가 가능하다. 이런 공간적인 장점을 살려 유아 쿠키교실’, ‘쿠킹 동화요리’, ‘소소한 공방 : 엄마는 쉐프’, ‘우리아이 반찬 만들기와 같은 유아 및 부모 맞춤 강좌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미술 분야에 종이랑 창의력 쑥쑥’, ‘독서 창의 미술책놀이 분야에 책놀이 보드게임’, ‘영어동화놀이’,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내 손안에 작은 행복 : 토탈 공예강좌가 준비돼 있다. 수강료는 3개월 기준 66,00010만 원이며 재료비는 별도이다.

 

2018년 봄 학기 문화강좌 수강신청은 23일 토요일부터 접수 가능하며, 도서관 방문 및 온라인(http://online.igangdong.co.kr)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천호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dlibrary.or.kr/chlib) 및 천호도서관 사무실(02-2045-7962)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