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문화회관, 인문학 특강

작성일 : 2018-02-16 13:49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여성문화회관은 지역주민 및 수강생을 대상으로 인문학 특강 시리즈 2번째 ‘4차 산업시대 우리의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37() 오후 430분부터 5시간 30분까지 송파여성문화회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소극장으로 오면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진행되는 인문학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인문학 특강의 주제는 ‘4차 산업혁명의 화두로 시작된다.

 

4차 산업혁명이 시작된 배경, 4차 산업혁명과 청년 일자리의 변화, 불황이 아닌 저성장의 시대, 일자리의 변화 등 앞으로 달라질 수많은 변화 등에 대한 것이 주 내용이다.

 

특히 여성문화회관 수강생들의 요청에 따라 4차 산업혁명이 우리 인류의 삶 전체에 걸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칠 것에 대한 예상과 이에 심층적인 분석과 대응 차원에서 마련된 인문학 특강이다.

 

이날 특강을 진행할 류구환 박사는 현재 금성계전 부사장과 GVA 글로벌뉴스통신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경영학 박사로서 OHSAS 18000 국제표준심사원을 취득하였다.

 

한편 송파여성문화회관은 2018년 새해를 시작으로 이슈가 되는 특강 및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 사회안에서 사회적 책임활동을 다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계획이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송파여성문화회관(02-2203-3330)으로 연락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