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문화회관 전문강사 모집

여성의 폭넓은 사회적 진출에 협력할 전문 강사는 지원 하세요

작성일 : 2018-02-22 15:40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여성문화회관에서는 여성의 잠재능력 개발과 경력단절여성의 사회적 진출 활성화에 기여할 전문성과 우수함을 겸비한 전문강사를 모집한다.

 

송파여성문화회관은 전국 최대 규모의 문화교육사업과 지역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여성 사회교육기관으로 340여개의 강좌와 연인원 75,000여명의 수강생을 교육하고 있다.

 

특히 여성친화도시로서 탄탄한 기반을 이루고 있는 송파구의 송파여성문화회관 위상은 전국 최고의 시설과 수준 높은 명품강좌로 정평이 나 있다.

 

송파여성문화회관은 다양한 여론 수렴 및 여성의 사회적 진출에 관심을 갖고 특별히 취업 및 창업교육 강좌 등 자격증 취득 분야에 중점을 둔 다양한 프로그램의 전문강사를 모집한다.

 

현재 전문가 양성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는 피부미용사, 커피바리스타, 동화구연지도사 등의 명품강좌는 경력단절여성들의 사회진출을 돕는 교두보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강사 지원은 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www.songpawoman.org)를 참고 하거나, 여성문화회관 강사담당 직원(02-2203-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