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천재성 이렇게 찾아보세요

28일 오전 10시, 송파구청 대강당 서울대학교 황농문 교수 특강

작성일 : 2018-02-26 14:07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송파구청 4층 대강당에서 내면의 천재성을 일깨우는 힘-몰입이라는 주제로 2018년 첫 학부모 특강을 진행한다.

 

구는 올바른 자녀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고 각 가정의 사교육 비용 절감과 교육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무료 학부모 강좌를 진행 중이다.

 

이번 내면의 천재성을 일깨우는 힘-몰입특강은 국내 최고의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를 초청해 2시간 동안 진행한다.

 

강사로 나선 황농문 교수는 서울대학교 재료공학부 교수로 몰입 ,’, ‘공부하는 힘의 저자이다.

 

특히 지적인 능력은 후천적이다라며 각 분야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룬 사람들의 공통점인 창의력을 일깨워 주는 몰입의 원리부터 몰입을 활용한 학습법까지 전격 공개한다.

 

, 자녀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부모가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특강은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접수는 전화접수(02-2147-2383) 및 송파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http://lll.songpa.go.kr)에서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구는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최고의 명강사를 초청해 총 6차례 학부모 특강을 진행,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올해도 교육계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대처하고 올바른 자녀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학부모 특강을 개최할 계획이다.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이번 특강이 자녀 교육에 고민을 공유하고 함께 해법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구는 자녀학습지도를 위한 학부모 특강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행복 도시 송파> 실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