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미 국회의원, 권역별 의정보고회 성료

작성일 : 2018-03-02 10:58 수정일 : 2018-03-02 11:15


 

강동() 진선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행정안전위원·사법개혁특별위원)은 지난 26(), 27() 이틀간 권역별로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일회성으로 개최되던 형식에서 탈피해 주민 곁으로, 주민과 함께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기본 방침 아래 명성교회 월드글로리아센터, 광문고등학교, 배재고등학교 등에서 총 4회에 걸쳐 선거구 권역별로 실시됐다.

 

특히 지역에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이정훈 서울시의원, 성임제, 박찬호, 임춘희, 이준형, 황주영 강동구의원과 합동으로 의정보고를 실시해 행사의 내실과 눈길을 더 했다.

 

이날 주민들은 지하철 9호선 4단계 연장 전통시장 주차장 신설 도심 외곽지역 도시가스 공급 등 현안사업을 비롯해 최근 발표된 국토교통부의 재건축 안전진단 강화 조치 등 국가적 이슈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었고, 주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보완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진 의원은 주민들 실생활과 연결된 지하철 연장사업과 재건축 안전진단 조치 등 주요 현안들에 주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강동의 발전을 위한 주민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들려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지속적인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