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거마도서관 서로(書路) 동아리 청소년 회원 모집

함께 읽고 나누는 즐거움, 책으로 통하는 서로 동아리, ‘나는 나비!’

작성일 : 2018-03-14 18:52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소속 거마도서관에서는 청소년들의 독서력 향상과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읽는 즐거움, 책으로 통하는 서로(書路) 동아리, 나는 나비!’중학 회원을 모집한다.

 

청소년들의 미래 직업에 대한 이해와 진로 탐색 및 건전한 가치관 형성을 돕기 위한 청소년 독서클럽 나는 나비!’는 매달 셋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책을 통한 자기 발견 및 공감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독서지도 전문 강사가 책을 통한 자기 발견 및 가치 나눔과 독후 활동을 코칭해 줌으로써, 학생들은 독서종합목록 시스템에 독서 이력을 남기거나, 자기소개서에 특별한 독서이력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친구를 좋아하는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17일 토요일 9시부터 거마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프로그램 및 접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거마도서관(02-449-2332,5032) 혹은 거마도서관 홈페이지(www.sp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친구들과 함께라면 유쾌하고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고, 견문을 넓히고 세상과 통하는 길이 될 수 있는 독서를 새학년 목표로 세워보자. 혼자 책을 읽는 외로움에서 벗어나 함께 책을 읽고 소통하는 즐거움을 누리며 다운 미래를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지금 읽는 책이 바로 미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