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랑스러운 송파구민입니다

27일 관내 한국체육대학 재학 메달리스트 5명과 만남의 시간

작성일 : 2018-03-27 12:54

 

송파구(구청장 박춘희)27() 오후 3시 구청 대회실에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와의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썰매종목 아시아 최초 금매달을 획득한 윤성빈 선수, 쇼트트랙 금메달의 임효준, 심석희, 김예진, 은메달의 황대헌 선수 등 한국체육대학에 재학 중인 5명의 메달리스트를 초청, 선수들의 선전을 격려하고자 특별히 마련했다.

 

특히 구는 88올림픽의 성지였던 만큼 올해 30년 만에 우리나라에서 치러진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현지 응원 등 남다른 관심과 응원을 보낸 바 있다.

 

, 구와 구민 모두는 관내에 위치한 한국체육대학교(총장 김성조) 재학(출신) 선수들의 선전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기도 했다.

 

이에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대한민국의 위상과 함께 송파구를 널리 알려준 선수들과 자축의 시간 통해 송파구민의 한사람으로서 자긍심을 높여 줄 예정이다.

 

구는 이날 행사에서 한체대 재학 메달리스트 5명에게 유공구민 표창 수여와 함께 송파월드장학재단(이사장 윤종윤)의 장학증서도 전달한다.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한국체육대학 김성조 총장이 선수들과 함께 참석, 올림픽 기간 내내 뜨거운 관심을 보내 준 구민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구 유일한 대학인 한국체육대학교 소속 메달리스트들의 노고에 67만 구민을 대표해 감사를 드린다구 위상을 세계에 널리 알려줄 선수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