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모 송파구청장 예비후보, 출마 공식 선언

“구정혁신 통해 새로운 송파시대 열어 갈 것”

작성일 : 2018-03-28 14:45


 

박용모 송파구청장 예비후보가 28일 예비후보자 사무실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송파구청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박 예비후보는 송파구는 향후 인구 100만의 시대를 대비함과 동시에 민주주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자치분권을 눈앞에 두고 있어 오는 6.13 치러지는 지방선거는 앞으로 송파구가 미래경쟁력을 갖춘 자족도시로 성장하느냐 하는 중요한 변곡점을 맞고 있다면서 이번 선거에서는 속도가 아닌 구정 방향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송파구민들은 이번 선거에서 도덕성과 행정전문성, 언제나 주민과 소통하며 낮은 자세로 송파구를 위해 봉사할 후보자를 간절히 요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박 예비후보는 송파토박이로서 40, 정당활동 30, 의정활동 20년으로 오직 한 길로 송파를 위해 걸어왔다이젠 저 개인의 명예가 아닌 송파구민의 자존심과 명예를 위해 다시 한 번 봉사하고자 이 자리를 빌어서 힘차게 송파구청장 도전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날 박 예비후보는 새로운 송파시대를 열기 위해 우선적으로 추진할 약속으로 사람중심 구정혁신 추진 교통체증 없는 시원한 송파를 만들 것 일자리를 만드는 구청장이 될 것 친환경 1등 송파를 만들 것 역사와 문화가 있는 세계 속의 송파를 만들 것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유치해 오륜동, 오금동 일대에 대학가를 만들어 젊은 송파를 만들 것을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2014년 송파구청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송파을 지역위원장, 송파구의회 의장(5선 의원)을 역임한 바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