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식인 김주신 박사의 이유있는 송파구청장 출마

작성일 : 2018-04-01 09:36


 

김주신 송파구청장 예비후보는 331일 몽촌토성 청품김씨 7대 충헌공 김구 조상묘를 찾아 송파의 뿌리있는 가문의 후손으로 이번 송파구청장 출마에 앞서 결연한 의지를 다졌다.

 

송파구청장 출마에 임하는 김 예비후보는 송파1st는 송파주민이 다함께 만드는 세상이라고 언급하며 송파구를 대한민국 최고의 지방자치제로 나아가 주민 삶의 질 향상을 기반으로 국제문화관광특구로 스마트 송파, 글로벌 명품송파를 열어갈 것을 약속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이번 송파구창장선거에서는 국회의원선거와는 달리 반드시 기존 정치인이나 전략공천에 의해 정해진 인물이 아닌 송파 30년의 역사와 문화를 알고 지방자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식견을 갖춘 인물이 간절히 요구되는 시기라며 송파주민과의 소통 속에 문재인 정부를 견인하고 송파구를 국제 1등 명품으로 만들 수 있는 능력있는 지도자가 요구되는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공약으로 송파를 첨단 스마트 기술 자치구로 특화 청장년층을 위한 일자리 창출 송파구를 지방자치의 메카로 만들 것 등을 내걸었다.

 

김 예비후보는 환경 및 에너지 전문 공학박사이자 송파에 뿌리를 둔 송파의 후손으로 송파토박이며, 대한민국 신지식인 1호로 지난 327일 대한민국 창조경영혁신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