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3동 주거지주차 순환배정 공개 추첨

순환배정 시범 시행으로 장기 대기자들 불편 최소화

작성일 : 2018-04-13 09:00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심우열) 주거지주차사업부는 오는 26() 19, 강동구민회관 소회의실에서 암사3동 주거지주차 1구간(성당부지)구획 배정자를 순환배정 시범 시행에 따라 공개 추첨한다.

 

현재 주거지주차구획 이용의 경우 기존 사용자가 취소 신청을 하기 전까지 계속 이용이 가능한 지정제(구간제)로 운영하고 있어, 장기 대기자에 대한 형평성 문제가 발생돼 왔다. 이에 따라, 암사31구간(성당부지)을 시범적으로 순환배정구간으로 선정하고, 추첨을 통해 구획을 재배정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현 사용 중인 배정자와 423일까지의 대기자를 대상으로 추첨하며, 당첨자는 71일부터 구획을 이용할 수 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한 관계자는 주거지주차의 지속적인 불편사항으로 지적 되었던 장기 대기자 문제가 이번 순환배정 시범 시행을 통해 감소되길 바라며, 순환배정 시범 시행 결과를 토대로 필요시 확대 도입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현재 타자치구의 순환배정 운영과 관련한 사항들을 조사하여 주거지주차를 이용하는 고객들과 대기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타 암사31구간(성당부지) 순환배정 공개 추첨 관련된 사항은 주거지주차사업부(02-428-1717)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