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18∼19일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

자매결연도시 9개 포함 고창군, 영덕군, 공주시 등 18개 시·군 참여

작성일 : 2018-04-17 14:09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봄을 맞아 1819일 구청 앞 광장에서 봄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자매결연도시 9개를 포함해 고창군, 영덕군, 공주시, 인제군, 청양군 등 전국의 18개 시·군이 참여하며, 각 지방에서 수확한 싱싱한 봄나물 등 지역 우수 농수축산물을 시중가보다 10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터에서는 두릅, 돌미나리, 머위, 취나물, 햇고사리, 노지부추 등 봄기운을 가득 머금고 돋아난 제철채소와 우리 땅에서 나는 곡물로 만든 된장, 고추장, 장아찌, 김치, 그리고 장터 인기품목인 평창한우, 젓갈, 건어물, 꿀 등을 판매한다.

 

온누리상품권과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918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청 홈페이지(www.songpa.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빈 송파구 생활경제과 팀장은 직거래장터는 구민들에게 우수 농수축산물을 더 싱싱하고 값싸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농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직거래장터를 통한 도농상생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