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체육관 운영정책 자문위원회 운영

리모델링 공사 관련 지역사회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발족

작성일 : 2018-04-25 13:53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심우열)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은 지난 18, 리모델링 공사 진행에 따라 이용자 안전과 편의성 증진, 지역 사회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운영정책을 외부의 시각에서 보다 객관적으로 마련하고자 운영정책 자문위원회를 발족했다.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운영정책 자문위원회는 공공 및 민간체육시설 등 각계 분야별 전문가와 관련분야 공무원, 대학 교수 등 다양한 경력을 보유한 총 5명의 외부 전문가로 구성됐다.

 

이날 자문위원 위촉식 직후에는 리모델링 공사와 관련 이용자 중심의 편의시설 및 효율적 공간 구성에 관해 ‘1차 자문회의를 열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했다.

 

운영정책 자문위원회는 리모델링 공사가 마무리 될 때까지 월 1, 주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으로 체육관 운영 전반과 시설 운영에 관한 자문을 통해 내부 판단만이 아닌 외부 전문가의 시각에서 보다 창의적이고 만족할만한 체육관 운영 정책이 마련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단 심우열 본부장은 큰 예산이 들어가는 만큼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의 리모델링 공사가 지역주민에게 만족할 만한 시설 및 운영이 되어야 한다다양한 외부 전문가의 의견을 경청하는 한편 지역 주민의 의견을 접목해 니즈 및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체육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