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강동공단 ‘2018 주민참여단’ 모집

시설의 공공서비스를 주민과 공유하는 참여민주주의 첫걸음

작성일 : 2018-04-25 13:55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심우열)은 지역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주민참여단427()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년 주민참여단은 모집자격을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에서 지역 주민으로 확대하여 누구나 공단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건전한 제안과 개선방안을 제시할 수 있다.

 

선정된 주민참여단원은 20185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며, 공단의 자체 평가표에 의해 고객응대, 업무처리, 시설·환경 등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시행하게 된다. 1회 시설관련 보고서 제출, 1회 서비스 점검, SNS 홍보 참여 등 서비스운영에 관해 포괄적으로 활동하며, 활동에 따라 월 2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접수기간은 423() 09:00부터 427() 18:00까지이며 접수는 이메일(gangdan@igd.or.kr)접수 또는 각 사업장 사무실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현재 홈페이지에 게시 중이며 신청서는 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사업장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건전한 제안과 시설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뜻있는 시설 이용고객 및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이번 주민참여단의 시작이 강동구 상생경영의 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