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어린이대축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강동구, 내달 5일 어린이날 맞아 ‘강동 어린이 대축제’ 개최

작성일 : 2018-04-26 10:12

 

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5일 강동구청 앞 디자인거리와 강동어린이회관에서 모이GO! GO! GO! 강동 어린이 대축제를 개최하고, ‘실내놀이터 프로그램우리가족뽐내기 한마당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

 

이번 축제는 올해로 대한민국 건강도시 10주년을 맞아 자연’, ‘건강’, ‘안전을 주제로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외 프로그램 23(실외 19, 실내 4)를 특색 있게 운영할 예정이다.

 

강동어린이회관 실내놀이터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케이크에 적어보는 가족요리체험 레터링 케이크만들기가 진행되고 신나는 정글탐험’, ‘봄에 만나는 동식물을 통해 다양한 오감각 놀이를 즐길 수 있다.

 

, 3층 강동어린이회관 아이누리홀에서 특별한 가족뮤지컬 피터팬이 상영되며 옥상에서는 파릇파릇한 새싹과 꽃을 관찰할 수 있는 하늘정원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노래, 춤 등을 가족장기자랑에서 뽐내고 싶은 가족도 30일까지 모집한다.

 

강동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신나고 건강한 놀이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부모에게도 행복한 가족을 위해 놀이가 꼭 필요한 활동이라는 것을 상기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영유아 가정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영유아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요리체험, 가족뮤지컬, 우리가족뽐내기 한마당 등은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gdkids.or.kr:8443)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성가족과(02-486-3556)에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