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족사랑 걷기대회 열려

짜장면 무료나눔, 자전거, 수영용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작성일 : 2018-04-27 10:38


 

건강도시 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후원하고 강동구체육회(회장 송영환)가 주관하는 강동그린웨이 걷기대회가 오는 428일 토요일 일자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걷기대회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사랑을 테마로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대회를 위해 강동구중식업연합회(회장 정관훈)에서 짜장면 무료 나눔 행사를 열 계획이며, 고분다리전통시장상인회(회장 김영권)는 참가자 전원에게 바나나와 식혜를 제공한다. 또한 자전거, 운동화, 바람박이 자켓, 래시가드,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20075월 강동그린웨이 1단계구간 준공기념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지난달까지 총80회에 걸쳐 151,600여명이 참여한 강동그린웨이 걷기대회는 매월 네 번째 토요일마다 개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별도의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오전 740분까지 일자산 잔디광장에 집결하여 해맞이광장과 허브천문공원을 지나 다시 잔디광장으로 돌아오는 1시간 코스를 산책하면 된다.

 

강동구 관계자는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숲길 산책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허브천문공원에 만개한 허브꽃 향기를 만끽하며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