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박춘희 송파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박춘희 후보, “일자리 창출 기반 강화 등 대형 개발 사업 완성할 것”

작성일 : 2018-04-30 13:05

 

자유한국당 박춘희 송파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9일 오후 김성태 원내대표 등 당내 주요 인사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박 후보는 그동안 구청장으로 일 해오면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주민들과 소통을 해왔고, 서울시 최대면적이자 강남권 최초의 잠실관광특구 지정 등의 혁신을 일궈 왔고 송파 청소년 문화의 집’, ‘송파 책 박물관은 올 하반기 개관을 앞두고 있다면서 앞으로 청소년 여성 노인 등을 비롯해 모든 계층의 주민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 기반 강화에도 변함없이 노력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이어 송파는 지금 위례신도시와 문정비즈밸리의 개발과 입주, 그리고 가락시장 현대화, 지하철 9호선 공사 등으로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고 잠실종합운동장 개발 등 대형 개발 사업들이 진행되는 중요한 시기다. 앞으로 진행될 대형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를 비롯해 나경원 김선동 이은재 박인숙 김성태(비례) 국회의원, 배현진 송파을 국회의원 후보 등이 참석해 이구동성으로 박 후보의 ‘910열정을 언급하며 민선 7기에도 변함없이 대한민국 대표 행복도시 송파를 만드는 선봉장이 되어달라는 축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윤종윤 송파월드 장학회 이사장, 대한노인회 송파구지회 윤병오 회장, ·구 의원 후보 등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