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4일 어린이 큰잔치 개최

서울놀이마당서 사랑나눔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 열려

작성일 : 2018-05-02 09:03

 

송파구는 ‘5월 가정의 달어린이 날을 맞아 오는 4() 오전 9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석촌호수 서울놀이마당에서 ‘2018 송파구 어린이 큰잔치를 개최한다.

 

구에 따르면 네가 있어 행복하다!’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하며, 어린이와 학부모, 교사 등 20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체험활동과 공연을 즐길 예정이다.

 

이날은 체육놀이, 버블쇼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어린이와 학부모 대표가 어린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어린이 헌장을 낭독하고, 이어 축하공연, 캐릭터 공연 및 뽀로로 싱어롱 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울러 15여개 체험행사 부스를 운영, 참여하는 어린이, 부모 모두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스는 사랑나눔 플리마켓, 에어바운스, 세계문화체험, 버블체험 등 재미있는 야외체험활동과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미아방지 캠페인, 어린이 소방안전 체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청 여성보육과(2147-2794)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