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 팡팡! 지속가능 강동 실현!

강동구, 강동구민·직원 대상 ‘창의팡팡위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작성일 : 2018-05-10 10:31

 

강동구(구청장 이해식)지속가능 행복도시 강동구현을 위해 오는 22()까지 창의팡팡위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지정주제는 복지사각지대 해소 방안 미세먼지 대책이다. 이밖에 구민생활 편익 증진을 위한 교육·문화·교통 등과 관련된 제도·업무 개선 방안 등 다양한 아이디어도 자유롭게 제출 가능하다.

 

강동구민이나 강동구에 직장을 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제안서를 작성해 강동구 홈페이지 내 강동상상발전소’, 이메일(noglues10@gd.go.kr), 팩스(02-3425-7227)로 접수하면 된다.

 

제안내용에 들어가야 할 핵심사항은 제안 배경 사업 추진과정에서 필요한 협력사항 사업추진 시 장애요인과 극복방법 사업효과 및 성과이다.

 

주요 심사기준은 창의성 능률성 실시가능성으로 단순건의나 민원사항, 이미 채택된 제안은 심사에서 배제된다.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도서문화상품권을 시상할 계획이다. 심사결과는 531() 강동구 홈페이지에 발표 및 개별통보를 할 예정이다.

 

강동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렴된 주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구정이 나아가야할 방안을 모색하고 정책 수립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관심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