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바캉스는 한여름밤의 피서콘서트로!

송파구, 28일 석촌호수 서호 수변무대서 ‘한여름밤의 피서콘서트’ 개최

작성일 : 2018-07-26 17:15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오는 28() 오후 730분 석촌호수 서호 수변무대에서 한여름밤의 피서콘서트를 개최한다.

 

무더운 여름, 도심 바캉스를 주제로 지친 일상 속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노래, 춤 등 2시간 동안 공연이 준비된다.

 

특히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공공미술프로젝트 카오스 홀리데이의 일정과 맞춰 주말 밤 석촌호수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타악 퍼포먼스, 락 밴드, 댄스, 보컬 등 다양한 장르 음악과 십대에서 어르신들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인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라틴 퍼커션 퍼포먼스로 정휘영&마이클 장이 무대의 시작을 알리며 혼성 어쿠스틱 보컬 해오른 누리가 관객들에게 진한 감성을 전달한다.

 

이어 락밴드 스트릿건즈와 크리티컬 펑키즈의 왁킹댄스로 공연의 흥과 열기를 더하고 해변으로 가요로 유명한 키보이스가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 무대는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서문탁의 공연으로 여름밤 무더위를 날려버릴 예정이다.

 

황인환 송파구 문화체육과 과장은 피서지를 찾아 교외로 떠나기보다는 가까운 석촌호수에서 바캉스를 즐기길 바란다, “호수길을 따라 즐기는 여름밤의 정취와 음악과 예술작품이 주는 휴식 속에서 일상의 활력을 다시 찾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