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학엔 창의 한 뼘 쑤욱

강동구, ‘여름방학 창의키움 캠프’ 운영

작성일 : 2018-08-06 10:23


 

강동구(구청장 이정훈)7일 오전 10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강동구 구천면로 395)에서 초··고등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창의키움 캠프를 연다.

 

이번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의 창의 진로체험을 통해 미래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부모들에게는 자녀에게 맞는 진로진학을 위한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할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내 대강당, 강의실, 인공암벽장, VR(가상현실) 안전체험관, 카페 등 곳곳에서 펼쳐진다.

 

세부 내용은 유태성 입시전략연구소 소장의 미리 준비하는 초중등 진로진학설계’(학부모 대상),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체험해보는 샌드아트 창의코딩교실 슈가크래프트 아티스트, 영어로 진행되는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 중학생 자기주도학습 캠프드론 조종사 3D프린터 전문가 VR(가상현실) & AR(증강현실) 전문가 아시안푸드 체험 등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지역사회가 아이들에게 다양한 창의체험을 제공해 각자 적성에 맞는 진로와 꿈을 탐색하도록 돕는 것이 미래사회를 주도할 창의인재를 양성하는 첫 걸음이라면서 이번 여름방학 창의키움 캠프10대들이 미래를 설계하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름방학 창의키움 캠프 참가신청은 강동구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slc.gangdong.go.kr) 또는 강동구청 교육지원과(02-3425-5210)로 하면 된다.

 

한편, 9()에는 지역아동센터로 찾아가는 창의키움 캠프가 진행될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