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위 축제 한마당! 광진교 페스티벌 개최

강동구 광진교 페스티벌 8월 18일 개최, 줄다리기 대표선수 모집

작성일 : 2018-08-06 10:25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오는 818() 광진교에서 개최하는 강동·광진구민 문화화합의 장 2회 광진교 페스티벌 강동구vs광진구 구민화합 줄다리기대표선수를 모집한다.

 

강동구와 광진구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축제는 칠월칠석 오작교를 통해 만나는 견우직녀처럼, 걷기 좋은 다리인 광진교에서 강동구민과 광진구민이 만나 즐기고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된다.

 

한여름 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물총파티, 워터터널, 풀장 등의 물놀이를 비롯해 각종 전시 및 체험부스, 아트마켓, 다리 위 낭만레스토랑 푸드트럭존 등의 상설프로그램과 청소년 페스티벌 버스킹 공연 등 부대행사가 다양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의 메인인 강동구vs광진구 구민화합 줄다리기는 당진구의 기지시 줄다리기 형식으로 진행된다. 강동구민 300, 광진구민 300명이 각자의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한마음 한뜻으로 경기에 임하는 이색풍경을 연출할 예정이다.

 

강동구 줄다리기 대표선수로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강동구청 홈페이지(http://gangdong.go.kr) 또는 강동구청 문화체육과(02-3425-5242)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구는 818일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광진교 남단사거리~광진교 방면의 교통이 통제되며, 해당 구간 이용자들은 통제구간을 우회해 이동해야 함을 유의해주길 당부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