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2020년 강동구립예술단 신규단원 모집

2월 7일까지 여성합창단, 실버합창단, 청소년교향악단 등 7개 단체 58명 모집

작성일 : 2020-01-24 10:26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다양한 예술 공연으로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할 강동구립예술단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올해 신규단원 모집 원서접수는 오는 27일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 2차 실기 및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2차 실기 및 면접은 21824일 중 각 단체별로 실시한다.

 

단체별 모집인원은 여성합창단 10실버합창단 8청소년교향악단 10민속예술단 경기민요 10국악관현악 9무용 5풍물 6명 등 총 58명이다.

 

응시를 원하는 사람은 응모원서, 이력서, 증명사진 2, 최종학교 졸업증명서(국악관현악, 무용), 재학증명서(청소년교향악단), 기타 학위 또는 활동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하여 구청 문화예술과를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이메일(leesj94@gangdong.go.kr)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실기(면접) 심사 후 7일 이내 발표하며, 3월부터 강동구립예술단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강동구립예술단 운영을 통해 우수한 예술인을 발굴하고 지역문화 예술단체를 육성해 주민이 행복한 문화예술도시 강동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 또는 강동문화포털(http://culture.gangdong.go.kr)을 참고하거나 강동구청 문화예술과(02-3425-524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강동구립예술단은 다양한 대회와 행사에 참가하며 역량을 키우고, 각종 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밝고 활기찬 지역문화 창달에 기여해 오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