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제6회 양성평등주간 기념 유공자 표창

지난 8일 양성평등 실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수여

작성일 : 2020-10-11 10:44

지난 8일, 강동구청 3층 소회의실에서 제6회 양성평등주간 기념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열렸다.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지난 8일 강동구청 3층 소회의실에서 양성평등 실현 및 여성 권익신장과 인권보호에 이바지한 유공자 15명을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구는 당초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에서 표창 수여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강동구의회 의장, 강동구여성단체협의회 회장, 표창 대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간소하게 진행했다.

 

수상자들은 그동안 경제·사회·문화 모든 영역에서 일·가정 양립을 실천하고 양성평등 실현과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남녀 모두가 차별 없이 평등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힘써 주신 수상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성별에 대한 편견의 벽을 허물고 구민 모두가 건강한 사회 분위기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구는 지난 9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구청 제2청사 로비에서 제6회 양성평등주간 기념 전람회를 열어 많은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