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여성단체협의회, 공무원에게 감사와 응원의 따뜻한 출근길 마련

1월 20일 출근길 공무원들에게 따뜻한 커피와 빵 전달

작성일 : 2021-01-21 15:45 수정일 : 2021-01-21 17:14

1월 20일(수) 출근길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강동구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여성친화도시 강동구(구청장 이정훈) ‘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20일 코로나19와 연이은 한파·폭설로 업무에 여념이 없는 구 일선 공무원을 위해 응원의 자리를 마련했다.

 

강동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한상림)는 구의 19개 여성단체로 구성돼 여성복지향상과 여성의 사회참여기회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단체이다.

 

이날 협의회는 출근시간 강동구청 앞마당에 자리를 마련하여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최일선에서 묵묵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공무원들에게 따뜻한 커피와 빵을 전달했다.

 

이른 아침 봉사에 참여한 회원은 비록 커피 한 잔의 작은 마음이지만, 지속되는 코로나와 연이은 폭설 등에 애쓰는 구 직원들을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오늘을 준비했다며 직원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추운 날씨에 공무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나누어 주신 협의회에 감사드린다보내주신 응원이 큰 힘이 됐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