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광나루한강공원 ‘나 혼자 걷기’ 챌린지 운영

걷기앱 ‘워크온’으로 구민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 가능

작성일 : 2021-10-12 18:52

강동구, 광나루한강공원 ‘나 혼자 걷기’ 챌린지 홍보물.

 

강동구(구청장 이정훈)10월 한달 간 구민의 일상생활 속 걷기생활 실천을 돕기 위해 광나루한강공원 나 혼자 걷기챌린지를 운영한다.

 

나 혼자 걷기챌린지는 주민들이 광나루한강공원에 지정된 코스를 걷고 난 후 인증을 하면 완주자에게 걷기운동에 필요한 물품과 교육자료를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걷기앱 워크온을 설치한 후, 강동구 광나루한강공원 나 혼자 걷기챌린지 참여버튼을 누르면 누구든지 간편하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걷기 코스는 5km, 천호동 광나루한강공원암사생태공원고덕수변생태공원이며, 인증사진은 천호동 광나루한강공원 앞, 고덕수변생태공원 앞 2군데 중 1군데에서 올리면 된다.

 

10월 내 5km 완주하고 인증사진을 이메일(201606100@gangdong.go.kr)로 제출한 500명에게는 팔토시와 마스크가 지급된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활동의 기회가 줄어든 주민들에게 즐겁게 걷기운동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걷기 좋은 10, 광나루한강공원에 방문해 챌린지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나루한강공원 나 혼자 걷기운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동구보건소 건강증진과(02-3425-669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