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구립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정기모집

송파구립실버합창단, 송파구립합창단, 송파구립교향악단 등 8개 단체 모집

작성일 : 2019-01-03 09:31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오는 16()까지 ‘2019 구립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정기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관내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각자의 재능과 관심 분야별로 다양한 문화를 향유하고 체험 할 수 있는 문화예술, 체육단체 총 10개가 운영 중이다.

 

이에 2019년 새해를 맞아 송파구립실버합창단, 송파구립합창단, 송파구립교향악단, 송파구립민속예술단, 송파구립청소년교향악단, 송파구립소년소녀합창단, 송파구리듬체조단, 송파구태권도시범단 등 총 8개 단체에서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이번 신규 단원 모집에는 송파구민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나 단체 특성에 따라 신청 자격이 상이하므로 각 단체마다 응모자격 등을 꼼꼼히 살펴 본 후 접수해야 한다.

 

현재 송파구 홈페이지를 통해 단체별 모집 요강과 상세 안내를 게시 중이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에 게시한 응모원서를 작성, 송파구 문화체육과로 방문하거나 E-MAIL, FAX,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다. (우편 송달서류는 접수 마감일 도착분만 반영)

 

접수 후 단원 선발 과정 역시 각 단체별로 실기 및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 합격자 발표는 합격자에 한 해 개별통보 한다.

 

최종 합격자는 구청장으로부터 송파구 예술·체육단체 단원으로 정식 위촉한다. 이들은 연 1회 이상 정기공연 및 각종 문화·체육행사에 출연하는 자격도 주어진다.

 

구는 다양한 문화체육분야에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신규 단원 모집을 통해 건전한 지역문화 육성은 물론 예술·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신규 단원 모집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와 송파구 문화체육과 (02-2147-28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오미자 송파구 팀장은 송파구립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모집에 끼와 열정이 가득한 구민여러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