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송파구 ‘제5기 블로그 기자단’ 공개 모집

송파구민 또는 송파구 소재 대학생·직장인 대상 15명 내외 모집

작성일 : 2021-01-18 18:17

포스터.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구정소식을 구민의 목소리로 생생하게 전달할 5기 송파구 블로그기자단을 오는 125()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블로그 기자단은 송파구 대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송파의 문화·축제·정책 등 다양한 현장 소식을 직접 체험해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구민의 시각에서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발 빠르게 취재해 구정정책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 5기 블로그기자단은 송파구민 또는 송파구 소재 대학생,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5명 내외로 선발한다. 지원서는 송파구 대표 블로그에서 다운받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hsungw10@songpa.go.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129() SNS 게재 및 개별문자로 안내하며 2월 위촉식 후 정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매달 작성된 원고는 송파구청 대표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되며, 채택 기사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 우수 활동 기자를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올해는 생활정보·문화·정책을 소개하는 블로그기자단이 간다’, ·창업 성공기를 다루는 드리미&이루미코너와 함께 우수정책사업을 소개하는 빛나는 송파(가안)’, 주요사업·행사의 진행과정 이야기를 전하는 그들이 알고싶다(가안)’ 코너를 새롭게 운영하여 더욱 다채로운 소식을 담아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홍보담당관(2147-2268)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구민들이 궁금해 하는 정책을 직접 체험하고, 송파구의 다양한 매력을 구민의 목소리로 생생하게 전달하며, ‘소통의 연결고리가 되어줄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