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설맞이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설명절 준비는 송파구에서, 우리 농산물로 알뜰 장보기 하세요

작성일 : 2018-02-07 14:58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7()8() 양일간 9시부터 6시까지 구청 앞 광장에서 설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이번 행사는 고창군, 하동군, 단양군, 영덕군 등 구 자매결연도시와 지방에서 우수한 농··축산물을 생산하는 곳으로 추천된 완도군, 평창군, 예천군 등 전국 20개 시·군이 참여해 다양한 지역특산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터에서는 설 제수용품 뿐만 아니라 명절 선물세트, 간식, 반찬거리 등을 시중가 보다 1020%이상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제수용품으로는 평창한우, 사과곶감대추 등 과일, 고사리·도라지 등 나물류, 굴비·문어·가자미 등 수산물, 모시떡, 수리취떡, 떡국떡, 한과 등이 있으며, 명절 선물세트로는 전통한과·강정, 굴비·죽염, 산머루·포도와인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있다.

 

장터에서는 카드 및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가능하다. 구는 당일 혼잡이 예상됨에 따라 차량 이용시에는 잠실역 공영주차장 등 인근 주차장 이용을 당부했다.

 

이선빈 송파구 생활경제과 팀장은 매년 설, , 추석, 김장철마다 열리고 있는 직거래장터에 많은 주민들이 찾아주고, 만족도도 높아 보람을 느낀다, “직거래장터를 통한 도농상생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